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
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
폰테크 대출은 스마트폰을 담보로 돈을 빌리는 대출 상품입니다. 기존의 담보대출과 달리 부동산이나 자동차와 같은 고가의 담보 대신 스마트폰을 담보로 활용하기 때문에, 젊은 층이나 자산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접근성이 높은 편입니다.
라이프스타일 컨슈머 부동산 의료·제약·바이오 포토·영상 오피니언 보도자료 피플
이러한 대출은 명의 도용이나 범죄 연루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손쉽게 급전을 마련할 수 있어 그 유혹에 빠지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신용등급 하락 가능성도 있습니다. 상환에 어려움을 겪거나 연체를 하게 되면, 신용등급이 떨어져 다른 금융 상품 이용에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폰테크 대출, 괜찮은 걸까요?
문제는 정책 자체가 날마다 바뀌어서 각자 미리 당일 폰테크 살펴봤던 내용과 다르게 진행될 수 있어요.
우리 비상금대출은 대표적인 통신등급 대출입니다. 통신 등급 산출이 가능한 분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Cell phone-tech is Purchasing a new cellphone at a cheap price, and advertising an old just one 폰테크 at a better price so as to generate cash.
폰테크 란? 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를 합친 신조어입니다. 이동통신사와 폰테크 업체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입니다.
비즈니스플러스 폰테크 업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사실 신용불량자라거나 저신용자, 장기연체 기록이 있는 분은 자연스레 금융권을 쓰는 게 어렵다보니 폰테크도 쉽지 폰테크 업체 않을거라 생각이 들 거예요.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